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에세네 공동체 E.H.C

상표권 추가 - 4바디®, 4 Body®, DNA 힐링®, DNA healing®

HaloKim 2022. 11. 24. 04:13

DNA 힐링®, DNA healing®이 독립적으로 상표 등록되었습니다.

4바디®, 4body®, 에세네® 등 주요 키워드에 대한 상표권이 확보되어 앞으로 일들을 펼쳐나가는데 법적 포석이 마련되었네요.

상표권 소유자는 헤일로입니다.

 

 

 

외부 인사들께서 기존의 제 상표권을 변형해서 홍보 마케팅을 하는 사례들이 종종 있었는데요 (4바디 섹스 떼라피 등), 

4바디라는 용어와 개념이 저의 브랜드로서 좀더 분명하게 자리매김 되는 계기인 듯 합니다.

 

 

 

-------

 

다음의 4가지가 특허청으로부터 정식으로 상표등록 되었습니다.

 

- 에세네®

- 헤일로의 로고 & 4바디®

- 에세네 4바디®

- The Essene 4 Body Healing®

 

미래의 행보를 위한 또 하나의 교두보가 마련되었네요.

 

2019년 12월에 출원해서 1년 3개월만인 2021년 2월 2일자로 등록완료 되었어요.

상표권자는 헤일로이며, 청구인 주소지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제 개인 오피스입니다.

 

이 상표들은 건강 관련 자문업  27건, 교육 또는 연예오락에 관한 대회 준비  진행업  36건에 대해 민형사상으로 권한을 보호받습니다.

 

<에세네 4바디 힐링 스쿨>을 수료한 분들께서 제가 허용하는 범위 안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상표 등록을 뜻하는 ® 마크를 붙여주실 것을 권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