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주요 안내

힐링 스쿨 교재 중 일반 출판물의 저작권

HaloKim 2021. 5. 18. 20:50

힐링 스쿨 교재   단계마다 일부 내용이 "teacher manual" 분리되어 있는 이유는 저작권 이슈입니다.

참여자들께서 반드시 출판된 책을 구매하셔야 한다는 뜻입니다.

 

번역된 것과 원서 또는 오디오  (아마존 kindle )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티처 매뉴얼은 참여자들께서 책을 구매하셨다는 전제 하에 힐러가 공부의 편의성을 위해 번역 요약본을 제공한다는 뜻이예요.

 

카루나 레이키 교재는 힐러가 구매해서 제공해드릴 책임이 있고요.

 

지적 저작권 준수는  공동체가 매우 중시하는 중대 윤리 코드 중의 하나입니다.

힐러/영성가들이  사회에서 떳떳하고 존중받는 일원이자 전문가로 나아가는 기초적인 소양이자 의무이고요.

 

책을 구매하지 않는다고 해서 당장 탈은 없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섯  모두 미국 출판물이고 미국은 법적으로 이런 이슈에 대해 "징벌적 손해배상제"를 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위반 사례에 엄청난 손해배상을 본보기로 물린다는 뜻이겠죠.

 

이런 일이 발생했을  힐링 스쿨의 누구도 책임지지 않고 당사자의 몫이다, 라고 교재 안에 밝혔 힐러들께도  부분을 분명히 하시도록 강조하고 있습니다.

 

구매 방법 관련해서는 힐러들께 도움을 청하셔요.

 

<E & P 교재 구매 방법 알려드립니다>

헤일로가 졸업한 최면학교 HMI 웹사이트에서 ebook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른 모든 형태는 국제적인 저작권 침해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www.hypnosis.edu

- 들어가면 bookstore 클릭
- 그 안에 HMI bookstore 클릭

- 빨간 표지의 <Relationship Strategies and the E&P attraction> 구입

종이책 Paperback  아닌 ebook 구매
가격 $19.95 + 세금tax

 

<E&P 교재 e-book 파일 구매 시 참조 사항> 

1. 구매 전에 https://hypnosis.edu/profile/register 에서 멤버쉽 가입이 필요한데, 폰이나 브라우저에 따라 멤버쉽 가입단계에서 주소 입력이 정확히 안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즉 주소 안에 입력 커서가 활성화가 안되는 현상. —> 해결책: 맨 밑의 최종 제출 버튼 “Submit Your Registration Form”을 클릭하면 “이 필드를 채우시오”라는 메시지 뜨면서 자동적으로 주소 입력창이 활성화 됩니다. 그럼 그 때 영문으로 주소 입력하면 됩니다. 

2. 한국주소와 맞지 않는 State/Province 같은 칸: * 표시된 필수 입력 칸만 입력하면 되니, 나머지 칸 중 변경 불가능한 칸은 신경 안쓰고 그대로 두면 됩니다. 그러나 postal code 칸은 필수 칸은 아니지만 우편번호 입력이 가능하니 입력 원하시면 넣을 수 있습니다. 

3. 직접 배송받는 게 아니라 e-book 이니 주소가 좀 틀려도 구매에 문제는 없습니다. 그러나 멤버쉽 가입 후 주소를 수정하려면 로그온 후 my account의 HMI profile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페이팔 (PayPal) 계정을 미리 만들어 두시면 결제시 좀 더 편리합니다. 

5. 컴퓨터로 결제 시 크롬이 좀더 유리하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폰으로도 결제는 가능합니다.

 

<절판된 번역서/ 원서의 복사 또는 제본에 관한 윤리코드 팀의 조사와 답변입니다>

복제권은 기본적으로 저작자만 가지며, 법률과 사례, 관련 상담 규정을 감안할 때
힐링 스쿨 참여자들이 출판물을 복사-제본 하는 것은 <저작권 위배>로 결론 짓겠습니다.


따라서 

1. 교재는 의무적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2. 절판된 번역서는 원서로 구매해야 합니다.

3. 개인으로 도서관 대여 or 도서관 복사 서비스를 통해 번역서로 공부할 수 있지만 단체 제본은 불가합니다. 

4. 도서관 복사는 개인 공부용으로, 일부만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는 저작권 해결 안됩니다.

5. 특히 힐링 스쿨은 힐러들이 “영리를 위한 목적으로” 책을 사용하는 것이므로 도서관 복사나 제본으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6. e-book도 출판 도서에 준하는 저작권 원칙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