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치유 문답

메디컬 힐링이란

HaloKim 2021. 1. 3. 14:52

A :

메디컬 힐링 = 수술방에 힐러가 들어가 보조하는 시스템 인가요?

성형외과 원장께서 시술 후 회복 과정에 힐링을 접목해보고 싶다며 1회의 교육을 의뢰해 오셨어요.


H :

그것은 하나의 사례가 되겠죠
넓은 의미로는 의학적, 정신과적 전문의가 주도하는 치료의 전체 과정에 힐러를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A :

아. 그럼 대체의학으로 보는 시선도 있겠네요. 

만약 그렇다면 주류 의학계에 대하여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할 듯해서.

 

H :

좀 다르죠
의사의 치료 영역에 힐러가 포함되어 있는 형태를 뜻합니다.

즉, 힐러 활동의 합법성이 의사를 통해 보증되고, 의사의 추천referral을 통해 힐러가 환자/클라이언트를 만나는 것입니다.
의사가 치료 결과 및 의료 비즈니스에 힐링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신해야 가능하겠죠

 

A :

네, 알겠습니다. 우선은 에너지힐링 진행 할 때 회복속도가 빠르더라는 의사들의 확신과 이렇게 하니 비즈니스적으로 흥하더라 로 연결 되는게 관건이겠네요.

 

H :

그렇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