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치유 문답

다차원의 마스터란 3.

HaloKim 2023. 7. 4. 06:09

병원을 15년 동안 안 가다가 발걸음을 하기 시작하니 병 걱정이 늘어났다.

 

특히 지난 서울 일정 중에는 몸의 상태가 명백히 이상했다.

살이 급격히 빠지는 건 위험신호라는 조언도 들었고, 내가 느끼는 증상들을 검색해보니 중대 질환과 관련있어 보이는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뭐가 크게 잘못 됐나, 에너지 힐링 과신하다가 병이 있는지도 모르고 키웠나, 채식을 제대로 못해서 건강을 되려 망치는 건 아닌가, 병원엘 당장 가야하나, 하는 생각들이 오갔다.

 

정신없이 바쁜 까닭에 급한 대로 마스터께 물었다.

아무 이상 없다는 답이 반복되었다. 

병원은 안가도 되지만 가고 싶으면 가보라고.

 

집으로 돌아온 후 일단은 휴식에 주력했다.

식생활의 균형도 신경쓰고.

 

2주쯤 지난 후 병원을 예약했다.

이런저런 검사들.

 

최종 결과는 이상 없음.

특히 인상적인 것은 "신장이 건강하다"는 진단이었다.

 

나는 신장 때문에 응급실을 여러 번 드나들었던 전력이 있다.

치유를 통해 신장 포함하여 건강을 두루 회복했는데, 1~2년 전 공동체의 어떤 일로 혹독한 고민을 했더니 오른쪽 신장에 이상이 느껴졌다.

 

이 부분을 최근에 의도적으로 집중 치유했다.

의사는 "신장을 되돌리는 건 어려운 일인데 놀랍네요"라고 말했다.

 

오늘 안과 진단 결과를 들었다.

"난시와 근시가 우려스러워서 정밀 검사를 재차 한 것인데 다른 이상은 없으니 그냥 안경 잘 끼고 살라"는 내용.

 

내 시력은 수십 년 동안 만난 안과 의사들과 안경 전문가들이 깜짝 놀라는 수준이다.

15살에 이미 골다공증이 시작된 것도 어쩌겠는가.

 

이것 빼면, 치유를 시작한 이후로 내 건강은 무사 안녕하신 듯.

 

무식하게 과로하면서 병 났나? 머리 속이 수다스러울 때 마스터들 덕분에 차분히 대처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그들은 모든 순간에 친절하고 자상하고 지혜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