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나, 그대, 세상

어떤 대화

HaloKim 2019. 4. 19. 10:27

A : (새로운 걸음을 내딛는 이야기)


H : 그 모습과 심정이 눈으로 보는 듯 그림처럼 펼쳐지네요.

제 인생에서도 여러 번 있었던 장면들…

**씨가 거절하지 않는 한 저는 언제나 **씨의 삶의 동행자로 남겠습니다
내가 믿는 ** 이 사람의 영혼의 그림이 장대하게 펼쳐지는 모습을 보려고 해요

A : 이제 시작입니다. 없던 용기도 내고 힘도 내고...


B : (새로운 일 시작하고 일상에 바쁜 이야기

말씀하신 대로 다함께 시간 맞추어 보면 좋겠어요. 

저도 늘 선생님과 ** 의 길을 응원하고, 가는 길이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


H : 네 제 예감대로 우리 셋 다 새로운 걸음을 떼고 있네요 

언제든 보고 싶을 때 연락 주고받고 가능할 때 만나십시다(beam)


A : 쌤의 새로운 걸음은 뭔지 듣고 싶은데... 그걸 듣기 위해서라도 시간을 낼께요.

기대됩니다


H : 올해부터 손가락 빨아요^^

힐링 스쿨을 한국 힐러들에게 넘겨줬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연결되어 영향을 받으니 제 수익 모델의 90%가 사라졌죠

다음 단계로 나아가 더 많은 이들이 다함께 이익을 누리도록 판을 짤 생각인데, 저도 미지의 걸음입니다


A :아.... 

되는 사람은 어떻게 해도 되는 거니 쌤은 더 큰 그림을 위해 밑작업하시는 중이시겠죠.

다들 잘 되어서 나중에 뒤돌아보며 흐뭇한 표정과 안도의 긴 한숨을 쉴 수 있길 바랍니다.


H : 왜냐고 물으신다면 힐링을 통해서 대승 해탈의 길을 가는 거?

물론 희생이 아니라, 현실에 뿌리내리고 현실에서 승리하는 방식으로 할 거고

언제나 그랬듯이 새로운 길을 도전적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A : (흥이 나는 이모티콘) 듣는 것만 해도 위기감으로 몸이 긴장 되는데 할 만 하니 하신 거라고 믿고 

새로운 도전을 나의 본보기로 받아 들일게요.

힘을 얻어서 뿌듯합니다.


H : 예!^^


B : (응원)

'나, 그대,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의 조건 - 슬픔 그리고 기쁨  (0) 2019.05.05
만 번의 발걸음  (0) 2019.05.01
사막의 초록  (0) 2019.04.09
새벽, 도넛 가게  (0) 2019.04.06
엑스포 후기  (0) 2019.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