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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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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그대, 세상

당신의 아이는 인디고인가?

HaloKim 2020. 6. 4. 16:22

다큐멘터리 한 편 소개합니다. 

자막이 없어서 시간대별 요점을 적어 봅니다. 총 길이는 23분.

 

제목 : 인디고 아이들의 이상한 정신 세계Inside the strange, Psychic World of Indigo Children

 

https://youtu.be/SL5Rd3Bnxms

 

- 00:35

오라장 색깔이 다르다

 

- 1:00

CNN, 오프라 윈프리 쇼 등에서 소개

1970년대부터 심리학자/영성가들이 인디고 색깔의 오라를 가진 아이들이 태어나고 있음을 알아차림

1990년대부터 주류 사회의 관심사로 대두 - <인디고 아이들>이라는 책이 기폭제.

 

* 국내에 번역됨

 

- 2: 30

그들을 ADD 혹은 ADHD로 진단

 

- 3:20

뉴욕 <인디고 모임Indigo Meetup> 창립자 인터뷰 :

영적 능력psychic, 치유 능력 등이 특징적이고 집, 학교, 직장 등에 대해 비순응적

ADD, ADHD 아니고 그냥 에너지 진동이 다르다

세상의 모든 것을 모든 측면에서 다르게 본다

개인과 그룹의 영적 여정을 돕는다

상위 자아와의 대화가 가능하다

가슴과 영혼이 시키는 대로 산다

 

- 6:30

전인적 치과Holistic Dentistry (치과 의사 + 인디고 + 힐러)

어린 시절부터 신, 천사 등과 대화. 차크라, 칼라 등을 인식할 수 있다

자식과 부모가 함께 인디고에 대해 배워야 한다

"아이들에게는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안다. 문제는 학교 시스템과 선생들에게 있다."

실제 진료 장면  (8:30~ )

책 저술 (제목은 깨달은 인디고 아이Enlightened Indigo Child)

 

- 9:30~

싸이킥 엑스포Psychic Fair 현장

 

* 미국 곳곳에 이러한 엑스포가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저도 2년 전엔가? LA의 한 호텔에서 열리는 엑스포에 4박5일간 참석한 적이 있는데 그 해가 17회째였습니다. 현장 힐러들, 다양한 워크샵, 강연 등이 펼쳐졌고 전시장과 판매 부스로 북적거렸습니다.

 

인터뷰 1 : 몸 밖으로 나가는 경험. 자연 속에 있거나 혼자 있을 때 훨씬 편안하다

인터뷰 2 : 힐러, 즉 에테르체 의사etheric surgery - 영적 에너지가 막힌 곳을 열고 흐름을 도와준다 (10:20~ )

인터뷰 3 : 오라 아티스트

인터뷰 4 : 아는 게 많고 직관이 뛰어나다. 때로 매우 신경절적이고 불안정하다. 약 거부하고 자연요법 (12:00~ )

 

- 12:25

임상 심리학자 - ADHD 주전공

* 인디고라는 말 대신 "독특성"이라고 표현함

주의 집중을 못하고 유지 못하고 감정 조율이 어렵다

오랜 세월 방치하면 대인 관계에서 실패하고 수치심, 우울증, 불안, 자아도취.

야외 운동 등 다른 방식으로 도와줘야 아이의 독특함을 유익함으로 전환할 수 있다

 

- 14:25

그림 작업하는 인디고 아이

엄마가 인식하고 지원해줌

엄마 자신이 20대부터 영적 여정에 눈 떴고, 딸이 독특하다는 것을 어려서부터 알아봄 - 관점이 매우 다르다

딸 : 내가 여기 왜 왔는지 안다. 나를 접촉하는 다른 이들을 도울 뿐만 아니라 나 자신의 여정이기도 하다. 

가족들이 이해. 오빠의 대화 : 나는 학교 수업이 쉬운데 여동생은 그렇지 않다 (17:00~)

 

- 18:30

전혀 다른 삶의 기술skill을 사용한다

 

- 19:00

힙합계의 인디고들

인터뷰 : ADD, ADHD라는 거 믿지 않는다. 인터넷 뒤지다가 스스로 인디고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친구 중에 몇 퍼센트나 그런가? - 전부 다.

우리는 우주적 보편의식을 갖고 있다. 신은 지구상의 모든 살아있는 생명체의 총합.

사회의 모든 계급계층의 구별(경제, 지식, 인종, 문화, 종교 등)을 넘어선다.

 

22:00

오라를 유지관리할 필요성

왜 지금 인디고 현상이 일어나는가? 사람들이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인디고는 높은 차원의 파워를 드러내고 있는 존재들이다.

그들은 다르다. 다른 방식, 비관습적인 방식으로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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