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치유 사례

몸치유 후기 공유합니다 - 13

HaloKim 2022. 12. 16. 08:50

이 분은 두 번의 세션이 매우 다른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몸의 에너지적 움직임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셨는데, 신장이 특별하게 반응한다고 하셨고, 저는 간담 경락 치유에 집중된 것 같다는 말씀을 드렸어요

자료를 찾아보니 간과 담낭 쪽이라며 그림까지 덧붙여주셨네요.

 

본인 요청에 따라 익명으로 공유합니다

----

 

첫번째 세션에서는 전체적으로 몸에서 이동하는 에너지를 느끼며 세션을 마쳤어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면 다양한 반응들을 느끼 시는데 비해 저는 큰 통증이나 이러타 할 반응이 없었습니다.
특별한 병증이 없다보니 내가 간절하지 않아서 그런가? 하고 큰 의미는 두지 않았어요. 사실 몸 치유보다는 요청한 사항에 더 집중이 되어 있었거든요. 의도대로 요청한 사항은 일주일이 지난 지금 시점 느껴보면 작동?하고 있는 느낌 입니다.

두번째 세션은 첫번째 세션과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통증과는 다른 에너지가 처음부터 후면 등에 간과 담낭 자리에서 세션동안 계속 심장이 뛰는것 처럼 두근두근 하기도 하고, 툭툭 치기도하고. 등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에너지가 절름발이 걸음으로 절뚝절뚝 했다가 꾸물꾸물 움직이며 후면(등)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도 했다가 오른쪽 발바닥 안쪽을 누르실 때는 다리 위쪽으로 에너지가 상체쪽으로 올라가는데, 종아리에서 허벅지쪽으로 올라갈 때는 에너지가 활처럼 꺾여서 올라가고 왼쪽 발가락 쪽 부위를 누를 때는 거꾸로 된 유자 모양이 허리부위와 양쪽 허벅지를 시소처럼 왼쪽 오른쪽 한참을 왔다 갔다 하는 에너지를 계속 느낄 수 있었어요.

이번 세션에서 통증을 느낀 부위는 앞쪽의 심장 부위와 위장 부위, 가장 큰 통증은 치골 부위를 누르실 때 창으로 깊게 찌르는 듯한 느낌을 몇초? 정도 느꼈을 때입니다.
온전히 손끝의 터치만으로 이렇게 아파보기는 난생처음. 아파도 너무 아팠습니다. 어떻게 손끝의 터치만으로 이렇게 아플 수가 있는지 아직도 믿어지지 않아요. 
손끝을 뗄때까지 계속 아팠으면 다시는 받고 싶지 않겠지만 극심한 통증은 몇초 이내 점점 에너지가 부드러워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집에 돌아오니 몸 전체가 조금 부드러워진 느낌과 더불어 몸의 온도가 평소보다 조금 더 올라 오늘 같이 추운 날씨에 하루 종일 몸이 따뜻했고, 등쪽의 위 부위가 며칠 전부터 아파 시간만 나면 두드렸는데, 세션 후 거짓말 처럼 통증이 사라지는 신기한 경험을 한 세션이예요.

저의 몸의 상태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으신 헤일로님은 마치 병원에서 검사를 거쳐 확인한 자료, 어떤 부위는 병원 검사로도 나오지 않는 부위까지 정확하게 짚어 치유를 하셨어요.

평소 몸이 약해 음식, 식생활 등등 일상의 많은 부분들을 예민하게 신경쓰며 살았지만, 오늘 세션 후 느낌은 이렇게 세션과 셀프치유를 계속해 나간다면, 예민함도 줄고 나이가 들수록 더 건강해질 것이라는 확신이 드는 세션 이었습니다.

세션 내내 부드럽고, 따뜻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게 해주신 헤일로님께 사랑을 전하며❤️함께 해주신 마스터님 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몸 치유 중 강하게 반응을 느끼신 곳 - 밑줄로 표시

 

세션내내 반응한 뒤쪽 허리 바로 위 부위가 제가 찾아보니 말씀하신 간 담 경락이 맞아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연관통증이라고 해서 이 부분도 올려볼께요~ 

연관통증(referred pain)
내장으로부터 통증이 오면 동일한 척수분절이 지배하는 체성영역(체벽) 에 통증을 느끼는데, 이것을 연관통증
이라고 한다. 일명 방사통 또는 투사통이라고 한다. 장기의 통증을 전달하는 신경이 피부의 통증을 전달하는 신경과 합류되기 때문에, 장기의 통증을 피부의 통증으로 느끼게 된다.
연관통증 부위에 따라, 어떤 장기가 장애를 받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유명한 것으로서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 오른 어깨뼈 부위
→ 쓸개염(cholecystitis), 쓸개돌

• 등 중앙
→ 급성 이자염(acute pancreatitis)

• 아랫배~음낭
→ 요로

심근경색이나 협심증에서 왼쪽 어깨나 아래턱이 아픈 것도 연관통증이다. 그러나 연관통증의 발생기전에는 아직 명확하지 않은 점이 많다)

세션 내내 뒤쪽 허리 바로 위쪽 반응한 자리가 간과 담낭 자리였습니다. 
아울러 세션동안 제가 느낀 부위들 자료도 찾았어요~사진도 첨부해서 올립니다.
밑줄그은 자리들이 정확히 세션에서 느낀 부위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