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치유 사례

어떤 대화방의 저녁 분위기

HaloKim 2020. 6. 16. 06:32

A : 저녁 해결하고 시간도 벌고 작업도 하러 가족들 다 끌고 나옴.

 

 

B : 오~ 화이팅입니다! 
**님 보내주신 것은 작업 다 했시요~^^

 

A : 저는 바다 곁에 살아서 너무 행복해요.

남편에게 작업하고 있는 내용 중 이 생의 과제에 대해 설명해주었어요.
마음으로 받아들이던데요?

어?  뭐지? 라고 생각했어요.

헤일로 선생님께 혼났던 이야기 해주니까 박수치며 좋아하고 너무 훌륭한 선생님이시다. 
감탄을 감탄을~~;;;

 

 B : 남편이 감탄할 때 마음이 워땠슈~?^^

C : 남편이 감탄할 때 마음이 워땠슈~?^^2

 

A : 음. 고마웠어요. 

그 고비를 넘긴 제가. 

감탄해준 남편이, 

도와주신 헤일로샘이,
통합. 안도감.

안전감.

평화.

 

B : 정화 통합 평화 기쁨 사랑 
다른 단어인데 비슷한 에너지의 느낌이랄까..

 

C : ? 

 

A : 1차 작업분량 보내드렸어요.
내친 김에 오늘 날밤 깐다ㅋ

 

C : 까지마~ 힘두러

 

A : 할끄야

 

C : ㅋㅋ그려 절므니까 날밤 까 (메롱)

 

(다음 날)

 

H : 이 대화, 분위기 고대로 공개하고 싶다....!
해도 되우?

 

A : 네^^

 

B : 수다를 많이 부려가지고 헤헤헤

 

A : 날밤 못깠는뎅.
저 말 끝나자마자 기절.
새벽에 일어났음요.^^

 

C : 4시까지 하다 가슴이 너무 애려서 그냥 자버림요.ㅎ

 

* 사진 : A님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