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2023/04 16

<몸치유 실습 워크샵> 마감되었습니다

필요한 협의는 이진 님에게 톡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힐링 스쿨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고, 톡을 주신 순서대로 참석 가능 여부를 이진 님이 응답드린 후, 결제를 거쳐 확정되는 것으로 할께요. 1. 시간과 비용 - 오전 10시~오후 6시 - $200/ 8시간 (결제 방법은 아래에 있습니다) - 하루 참여 인원 6명 2. 일정표 전석 마감 3. 장소 - 소머셋 팰리스 서울(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2길 7, 전화 02-6730-8888) - 호텔 프론트 데스크(체크인 하는 곳)에서 만나 10시에 함께 방으로 이동 4. 프로그램 소개 은 헤일로 스타일의 몸치유를 집중적으로 실습해보려는 취지입니다. - 자료 나눠드리고 핵심 원리 설명 - 셀프 몸치유 실습 - 1대 1 몸치유 실습 (의자) - 2대 1..

힐링 프로그램 2023.04.25

협동조합 사무국장

이진 님이 협동조합 사무국장으로 일해주시겠습니다. 며칠 전 총회 후 업무 자리에서 말씀드렸더니, 참석하신 이사진과 실무진께서 박수로 환호하며 동의해주셨어요. 그간 몇 가지 이유로 이 자리를 공석으로 두었는데요, 이진 님의 헌신과 업무 역량에 맞는 타이틀이 있어야 예의에 맞고 일 진행도 원만하겠구나 싶습니다. 사실 진 님에 대해서 저 개인적으로 오랜 시간 고민이 많았어요 3년간 에세네의 모든 일에 참여하면서 거의 풀타임 직장인처럼 일하기 때문이었습니다. 개인 생활의 발란스를 강조하고 권유도 여러 번 하는데 요지부동이니, 나이도 적지 않은 남성분의 삶에 자칫 큰 결례나 오류가 될 수 있다는 마음이었지요.. 얼마 전 이 문제를 허심탄회하게 또 한 번 이야기했고, 본인의 분명한 입장을 들었습니다. - 에세네는 ..

첫 몸치유 워크샵 잘 마쳤습니다^^

몸치유 실습만 집중적으로 하는 워크샵은 처음이라 저도 예측을 할 수가 없었는데요, 결과적으로 참 좋았습니다. 처음 뵙는 분과 두 번째 뵙는 분이 있었고 다른 네 분은 힐링 스쿨 수료하셨는데, 모두가 순간순간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냈어요. 프로그램은 - 자료 나눠드리고 핵심 원리 설명 - 셀프 몸치유 실습 - 1대 1 몸치유 실습 (의자) - 2대 1 몸치유 실습 (침대) 로 진행되었습니다. 자료가 18페이지 분량이라 어쩔 수 없이 앞의 한두 페이지만 함께 다루었는데요, 중요한 질문들을 헤주셔서 기본 원리들이 더 잘 전달될 수 있었고 실제로 "말로는 이미 알고 있던 것인데 무슨 원리인지 확 와닿았다"는 피드백도 여러 분이 하셨어요. 셀프 힐링 후 몸으로 느낀 에너지의 흐름을 각자 그림으로 표현하도록 한 후,..

치유 사례 2023.04.24

[서울] PPP 공개 워크샵 초대합니다 (4월 22일)

4월 22일(토) 서울 공개 워크샵이 어느덧 코 앞으로 다가왔네요 회의장 내로 물이나 음식 반입이 안되고, 외부에 설치된 정수기를 이용하셔야 한다고 해요. ---- 톡방 이름 PPP는 평화와 풍요를 위한 정치Politics for Peace and Prosperity의 약칭입니다. 톡방 만들어진 지 몇 년만에 처음으로 얼굴 맞대는 자리 만들어봅니다^^ 사회적 실천에 관심이 깊은 진보주의 성향의 치유가/영성가들께서 일상 생활과 정치적 이슈에 대한 감성을 편안하게 나누고 계신데요 언젠가 함께 어떤 일을 논의하거나 실천할 수도 있겠지, 하는 암묵적인 기대나 의향이 있을 것 같아요. 이번 공개 워크샵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생각들을 제한없이 말로 표현해보는 자리로 삼으면 어떨까요? 이 시대 진보주의 영성이란 무엇..

샤스타 지역에 대하여

해외 에센 투어는 샤스타 산이 1순위 후보가 될 것 같은데요, 가족 여행을 겸할까 생각 중이라는 분이 계셔서 적어봅니다. UFO나 텔로스의 마스터가 우리 눈 앞에 출몰해주지 않는 한^^ 여행지로서의 샤스타는 심히 별로예요 1. 교통 편 미국 내에서도 외딴remote 지역을 선호하면 가보라고 할 정도인데, 한국에서 오시려면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한 후 레딩Redding에서 다시 차를 빌려 1시간 가량 이동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대중 교통이 없을 뿐더러, 있다 해도 미국에서 차 없이는 꼼짝 못하니 어차피 렌트+운전을 해야 합니다. LA에서 간다면 1,000km 즉 한반도 남쪽 끝에서 북한 끄트러미까지 거리인데, 레딩까지 비행기 타고 차를 또 렌트 하느니 운전을 합니다만 떡실신.....

나, 그대, 세상 2023.04.11

메디컬 힐링팀 치유실습 리포트 공유합니다

(몸치유 연구팀 포함) 1차 과제는 두 가지였고, 네 팀으로 나누어 2주 반 동안 진행했습니다 - 몸치유 시행 규칙 [프로토콜] 1차 연구 - 레이키 심볼을 이용한 치유 실습 단기간에 방대한 결과물이 나왔는데, 치유 실습 리포트에는 모든 팀원들의 놀라운 경험이 넘쳐났습니다. 팀별로 다양한 스타일을 실험하셨고, 대부분 레이키 심볼만이 아니라 카루나 레이키 심볼, 각자 선호하는 테크닉까지 즉흥적으로 활용하셨더군요. D팀은 두 사람이 짝을 지어 원거리로 주고 받는 방식을 택했는데 힐러 훈 - 송은숙 님의 경우 - 총 8회에 걸쳐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후기가 매회 기록되어 있고 - 4바디에 걸친 탐색과 질문, 피드백 - 치유를 주고 받는 태도에 대한 성찰 등이 함께 어우러져서 자료를 보시는 분들께 영감을 줄..

아카식 레코드 + 내면 아이 실습 사례

이런 류의 경험에 특별한 의미가 있는 건 아니지만, 에세네식 치유/영성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체험 범위라는 뜻으로 공유해봅니다. 4~5년 정도 공동체 활동 하신 분의 사례인데, 언급하신 "공동 세션" 외에도 언제나 참여하는 모든 순간의 내용과 감정을 오롯이 본인에게 적용하고 표현하려는 투명한 노력을 보여왔어요 개인사에서도 꾸준히 자각과 노력을 하다보니 최근에는 비약적인 변화가 느껴졌고요 ---- 선생님, 어제 공동 세션 이후 뭔가 일어난 거 같은데요 어제밤 잠드는데 잠들지 않은 상태에서 제가 우주 공간 같은 데에 양자적 상태로 빛으로 합일되는 그런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그 상태에서 아무 전생이나 바로 선택해서 들어갈 수 있겠더라고요. 멀티버스처럼요. 그래서 두 개의 생을 경험했어요 하나는 조선 같은데 도..

치유 사례 2023.04.10

상위자아-마스터 연결

내면아이/ 마스터/ 상위자아 연결을 활발히 연습 중인 분께서 여러 가지 경험을 공유해주셨어요 그 분이 주신 몇 가지 질문에 대한 제 견해입니다 --- 경험들에 너무 의미를 부여하는 것도 매이는 것이니, 흘러가보아요. 의미 있는 것들은 나중에 저절로 이해가 되고 통합됩니다 하위자아가 당연히 성장하지요 그렇지 않으면 지구에 뭣하러 오겠어요^^ Merlin 대사 – 감정을 연결하고 활성화 하도록 도우시는가 보네요 비언어적 연결도 중요한 연결 필요한 명상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 물질 현실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집중하면서 그때그때 기도하며 가이드를 청하셔요 마스터들이 이래라 저래라 답을 알려주는 경우는 드물어요 경험과 성장을 방해하니까 그래서 결국은 내가 책임지고 길을 찾아 나가는 겁니다 마스터가 함께 하심..

치유 문답 2023.04.09

고타마 정신

책 서문 읽다가 울기는 처음인 것 같다. 붓다께서 제자들에게 : "내 말을 믿지도 말고 의심도 하지 말라. 내가 하는 말에 관심이 있다면 생각해보고, 내 말이 사실인지 실참 수행으로 실험하고, 그래서 증명된 것만 확신하라." 두 수행승이 부처님께 "당신의 담마(법)는 참으로 훌륭하다"며 고귀한 산스크리트어로만 표현할 것을 제안했다. 부처님의 답변 : "그것은 절대로 안된다. 이 담마를 전하기 위해 어떤 지역의 어떤 마을에 가든지, 우선 그 마을 사람들이 쓰는 그들의 사투리를 먼저 배워라. 그리고 그 마을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있는 말로 이 담마를 전하라." - , 김사철, 황경환 지음 나는 예수님과 에세네 나자렛파의 활동, 그리고 예수 당대의 언어인 아람어로 된 고문헌에 대한 현대적인 연구를 접하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