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바디® 힐링 하면서 어센션을!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함께 천천히 걸어보아요

2022/11/08 4

치유 세션 네번째 후기입니다

내면여행자 님이 보내주셨어요 공동체에 합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초보자"라고 칭하시는데, 다양한 창구들을 활용하면서 능동적으로 치유해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헤일로 선생님 선생님께 제 개인세션 이후 저의 치유의 느낌들을 시로서 표현 했었는데, 세 번째 후기를 읽으면서 내가 느꼈던 것들이나, 몸의 변화들을 잘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그냥 써도 다른 사람들에게 특히 치유에 대한 저 같은 초보자들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후기를 적어봅니다. 헤일로 샘과 지난 8월에 줌으로 개인세션을 할 때에는 “에너지는 의식을 따라가기 때문에, 신뢰하고 솔직하게 자신을 여니까 치유가 빠른 속도로 일어난다”는 말씀을 해 주셨었다. 그 때에 내 몸이 "찬기운과 습하고 더운 탁기들이 마치 무..

치유 사례 2022.11.08

대면 몸치유 세번째 후기입니다

이번에는 익명으로 공유하기를 요청하셨어요. 이 분은 건강 관리가 중요한데, 작년에 세션했을 때에 비해 몸이 확연히 다른 상태였어요. 매일 명상을 하셨다는 말씀 듣고 이해가 되었습니다. 본인도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천근만근 무겁던 몸이 요즘은 가벼워졌다. 불안, 초조, 애씀 같은 것도 내려놓아져서 마음 또한 편하다" 하시더군요. ------- 어제 개인치유 세션 끝나고 집에 돌아와 13시간을 내리 잤다. 몸이 해체된 듯이 노곤하고 흐물거려서 손가락 하나 움직이기 힘들었다. 새벽녘에는 꿈도 여러 개 꿨다. 그중에 꿈 하나가 의미심장했다. 어딘가로 여행을 갔는데 숙소의 방 천정에서 물이 뚝뚝 떨어졌다. 올려다보니 시커먼 구정물이 천정을 동그랗게 물들이며 떨어지고 있었다. 냄새도 시궁창 썩은 냄새가 났다. ..

치유 사례 2022.11.08

대면 몸치유 두번째 후기 공유합니다

남미형 님께서 대면 몸치유 하신 후기를 보내주셨어요. 본인 동의 얻어 실명으로 공유합니다. 몸에 손을 대고 에너지 힐링을 하는 중에 감정적인 치유나 영적인 연결을 느끼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 부분의 경험담이 몸 반응과 함께 상세히 기술되어 있네요 ---- 2022.11.7. 헤일로 선생님 개인세션 소감 ​ 서머셋 팰리스 호텔 로비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반대쪽에서 환한 얼굴로 반갑게 맞아주시는 쌤. 룸에 들어가자 마자 화장실 다녀와서 바로 몸치유 세션에 돌입했다. ​ 처음 눈위 뼈부분을 만져주실때는 별다는 느낌이 없었다. 그러다 정수리 부분과 오른쪽 귀밑을 눌러 주셨을때 약간의 통증이 있었고 그 부분부터 에너지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에너지가 빙빙돌고 어떤 칼라가 느껴지고(어떤 칼라였는지 기억이 안난다) 그러..

치유 사례 2022.11.08

11월 12일 <공개 워크샵>과 <조합 임시총회> 진행 순서입니다

협동조합 임시총회가 같은 날, 같은 장소로 공고되어서 워크샵 진행 시간을 살짝 단축하고, 마친 후 바깥에서 참석하신 분들과 개인적으로 인사와 말씀 나누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조합원들께서는 5시 40분부터 총회 이어가시겠습니다. ---- 1:00 인사 1:10 강의 2:20 소감 나눔 2:40 휴식 2:50 좌담회 4:10 소감 나눔 4:30 휴식 4:40 치유 명상 5:10 소감 나눔 5:30 종료 (헤일로-밖에서 개인적인 인사) 5:40 협동조합 임시총회(조합원) 6:20 총회 종료

일정 안내 2022.11.08